우와.. 정말예쁜 다이아!! 너무감격스러울것같아요ㅠㅠ 저도다음병원진료가 기다려져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신 확인하고 왔어요!!!!!

병원갈날을 정하고 나니 하루 전 날 부터 긴장반 설렘반🤣 화유경험이 몇번 있어서 진료실 앞에서는 초조함 ×100 이더라구요.. 초음파화면보는데 다이아몬드반지가 딱!!! 의사선생님이 설명하는데 그냥 눈물이 나더라구요 크기로보면 5주 3일~4일 정도로 주수에맞게 잘크고 있다하는데 피고임이 있어서 주사랑 질정 눕눕처방까지! 임신알고부터 계속 집-직장-집 하던게 답답해서 병원갔다가 카페라도 가자했는데 둘 다 아무말없이 집으로 바로 돌아왔네요. 지키는게 먼저라😭 비록 피고임이 있어서 마음이 무겁지만.. 오늘 난황까지 봤으면 좋겠다 했는데 떡하니 보여줘서 무거움 반 가벼움 반! 아무일없이 피고임 괜찮아지길 바라며 심장소리 들으러 갈 때까지 파이팅하자🙏
댓글
6

가는날까지 염려가득으로 갔는데 다행히 다이아가보여서🤣 베리도 예쁜 초음파 짜잔 보여줄거에요!!! 우리파이팅해요:)
아무일 없이! 건강하게 잘 자랄거라 생각듭니다아! 엄마가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아가도 힘낼고에용🙏🙏🙏🙏🙏🙏

아기는강하다! 네 걱정을 좀 내려놓고 믿어야겠어요!! 너무너무감사합니다😁 띠띠님도 파이팅!
어머 예쁜 다이아 보고 오셨네요! 임신 축하드려요~! 눈물 울컥 그 맘 뭔지 알죠..ㅠ 이제 눕눕하고 잘 품었다가 세상에 뿅 하자구요🤗 저랑 주수도, 증상도, 유산경험까지도 비슷하셔서 공감100했습니당 화이팅!

으어😭 네 감사해요!! 주말동안 계속 눕눕중이네요:) 힘이되는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