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예 몇일후인가요? 아기집이 잘보이네요ㅎㅎ 저도 역전안했는데 막 가고싶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되지않았지만 너무 궁금해서 가보려구여!!!

임신을 너무 일찍알아서 오늘날짜로 4주5일밖에 안됐지만 병원가보려해요! ㅎㅎ 애기집봤으면 좋겠어요!!ㅎㅎ
댓글
11
후기 알려주세요! 저는 4주 4일이거든요! 난황도 보시고 오셨는지 너무 궁금해여

흑 ㅠㅠ아쉽게도 난황은 못봤어요ㅠㅠㅠㅠ저는 피검사 안하더라구요ㅠㅠ
저도 4주 5일에 다녀왔어요^^ 잘 보일거에요

혹시 뚜렷하게 잘보이셨나요? 저는 약간 뿌옇네요ㅠㅠ

네 5mm로 잘 보였어요! 제가 글 쓴거에 사진 있는데 참고해보세요^^
역전같은데요? 아기집 볼수 있으실거에요~

보고와쏘요 ㅎㅎ 되게 신기하네욤 ㅎㅎ

그쵸? 색이 진~~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아기집 보고 왔는데 엄청 신기해요^^
저도 못참고 갔는데 이정도 진하기에서 아기집확인했어요ㅎㅎ!꼭 보고오세용!

ㅎㅎ보고왔는데 다들 뚜렷한 초음파사진을 올리시는데 저는 왜이리 뿌연건지ㅠ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