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한번만 봐주세용!

이정도면 역전맞을까요? ㅠㅠ
댓글
3
저 정도면 충분히 아기집 보이실 거 같아요! 전 저거보다 연했을 때 갔는데 보고 왔어요!
진짜역전은 대조선이 엄청 흐려리더라구요ㅎ테스트선이 잉크를 더 많이 먹어서 굵어진느낌까지 들었을때 병원방문했었는데(첫째때) 둘찌는 못기다리고 저정도에 갔어요ㅎㅎ 아기집이 보이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