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확인했어요!!

6주 2일차입니다! 테스트기로는 지난주 확인했는데 병원은 오늘 다녀왔어요! 엊그제부터 밥을 먹어도 안먹어도 속쓰리거나 더부룩한게 힘들어지고있는데 다행이 아기는 심장도 잘뛰고 건강하다 라네요!! 4mm 밖에 안되는데 심장소리 들으니 넘신기해요ㅎㅎ
댓글
6

감사합니다ㅎㅎ
축하해요!!! 6주2일차면 심장소리까지 들을수있나요? ㅎㅎㅎ

네ㅎㅎ 아주 잘 들리던데요?? ㅎㅎ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아기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