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ㅠ_ㅠ 항상 조심히 조급하게 하면 아니되요오~~~~~그래두 찰떡같이 붙어 있을거예요!!!! 푸욱 좀 쉬면서 좋은 생각만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서두르지 않기!
5주 3일차 예요 어제 횡단보도 건너다가 신호가 꺼져가길래 살짝 뛰면서 건넜다가 연석위로 올라가려는데 완전 꽈당 넘어졌어요. 생각보다 계단이 굉장히 높았더라고요 (제 다리가 짧은 것도 있겠지만ㅎㅎ) 팔다리 다 쓸려서 피나고 옆으로 넘어지면서 골반도 땅에 부딪혀서 엄청 아프더라구요. 넘어진 직후 너무아파서 찍소리 못하고 가만히만 있었던ㅠ 큰일날뻔했어요 진짜. 바로앞에서 저 기다리던 지인은 놀래서 달려오고 (임신사실을 얘기안해 모르고 계서서 만나면 얘기해드리려고 했는데ㅎㅎ) 괜찮냐고 엄청 당황하시고 자기가 앞에서 괜히 기다려서 급하게 오게만들어서 넘어진거 아니냐며 미안하다 걱정해주시는데 뱃속애기 걱정과 고통으로 낑낑대다가 사실 임신했거든요 괜찮을까요ㅠㅠ 너무 아프다... 라고 정신없이 임밍아웃함. 얘기듣고 엄청 놀라시면서 축하와 걱정을 정신없어 쏟아내심ㅋㅋ 다행히 별일은 없는것 같아요. 이상증상이 없어서 병원은 가지 않음. 조심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바로 넘어져버리고 미안하다 쿡쿡아 엄마 잘 꽉 붙들고 있어줘ㅠ 다들 잘 하시겠지만 여러분들도 조심 또 조심ㅠㅠ 서두르지 않게 미리미리 움직여야겠습니다.
댓글
4
저도 신호바뀐거만보면 빠르게걷게되더라구요ㅠㅠ 병원다녀온주에는 이미 신호보고 달린적도있다는ㄷㄷ 조심성이없어서 임신초기때 뛰는게안되는지도 인지못했지모에요^^;;
얼마나 놀랬을까 ㅜㅜ 글을 읽으면서고 너무 깜짝놀랐는데 ㅜㅜ 괜찮아요? 천천히 살살 다녀요 우리 ㅜㅜ
맞아요 서두르지 않기가 중요한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