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낭성으로 1년동안 배테기하고 첫아이가졌었어요ㅎㅎ 그동안 접종해야할 거 영양제 먹어가면서 계속 준비했었네요ㅎ 꼭 아기천사가 와줄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를 기다려요
안녕하세요 28살 아기 기다리는 예비 맘 입니다 일단 지금 관계한지 3주 정도 됐는데 어제부터 속이 너무 안좋고 울렁거리네요 몸에 이상이 있는지 혹여나 몰라서 임테기는 했는데 1줄이네요😂😂다낭성 증후군이 심해서 엽산은 꾸준히 먹고있지만 아기가 와줄까요..?
댓글
11
풍진 예방접종 안 하셨으면 그것도 미리 챙겨두세요..!
저도 다낭성인데 배란테스트기도 안맞았고 결국 과배란주사랑 배란유도제 사용했어요 다낭성이면 배란일자 맞추기가 힘들더라구요

오오 배란유도제 맞아야겠아요

네네 남편분이랑 같이 가서 상담받고 산전검사도 받고 엽산 복용하면서 진행하실거에요 우선 엽산만 드셔도 되고 피검사로 부족한거 있으면 추가복용하라고 할거에요 전 비타민d 부족하다고 고용량 먹으라고 했었어요. 병원 잘 골라서 담당쌤 말 믿고 진행하시면 좋은 결과 보실거에요^^

탈퇴한 유저
힝 저도요저도요! 마지막 생리일은 4월26일이라 지금 기다리는 중이네요~ 저도 가슴아프고 뭐해서 이틀에 한번꼴로 임테기 하는데 1줄만 보고 있어요>_< 이쁜 애기들..곧 와주지 않을까요?

2년동안 관계하는데 생기는게 쉽지가 않네요ㅠ
저도 다낭성 소견있어서 일찌감치 병원가서 배란유도제도 먹고 주사도 맞아서 한번에 성공했어요!!

오오 감사합니다..힘내볼게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