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ㅠ 저도 숙취가 싫어서 술 끊음.. 입덧이 숙취랑 느낌이 똑같대서 걱정했는데 힘드시겠어요... 저도 어제는 머리감고 말리는데 물비린내가 나서 설마..? 하고있어요 ㄷㄷㄷ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입덧..
이번주 초까지만해도 뭘먹기만하면 울렁거리던게 이젠 먹든 안먹든 숙취네요.. 숙취가 지긋지긋해서 술도 끊었었는대.. 아...입덧이 숙취 증세일줄은...;;; 지금 딱 숙취 3일째 되는 날 증상인데.. 5주인데..점점 숙취 당일로 가까워지겠죠ㅠㅠ 얼~~~크은 한 국물이 땡기네요ㅎㅎ
댓글
3
정말요 ㅠㅠ 저 6주 2일인데.. 공복에 조금 울렁이는거 말곤 입덧이랄게 없네뇨 ㅜㅜㅜ 걱정

저도 입덧 없어요 먹덧인듯 돌아서면 배가고픈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