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오셨어요!! 4일만에 한거니 4배가 뛰면 되는데 더블링 잘 되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피검까지 결과 나왔어요~!!
1차는 5/8 에 229 2차는 5/12에 1122 수치가 괜찮은거 맞..겠죠..? ㅠㅠ처음이라 괜찮은건 맞는지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괜찮겠죠..?!!!
댓글
4

와 다행이에요🥲 산부인과에서 전화로 수치만 얘기해주셔서 괜찮은건지 너무 걱정했었는데.. 감사합니다🥰🥰
보통 2일에 배로 늘어난다고 하는데~ 아주 잘 오르고 있는거 같아요☺️☺축하드려용!

다행이네요😂😂 감사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