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에 2배(1.66배) 뛰면 되는건데 3일만에 가셨는데 4배 이상 뛰었으니 엄청 잘 나온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수치 괜찮나요..?
막생 4월 3일이구 관계는 22,23일 이렇게 했구 5월 8일 새벽쯤 두 줄보고 A병원에서 피검수치 209나왔다고 임신은 맞다고 주수상으로 4주 2일 쯤 된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배통증이 너무 심해서 다른병원에서 5월 11일 초음파 봤는데 점같은게 보였긴한데 아기집인거같기도하고 피고임인거같기도하다고 확실하지 않으니 피검하라하셔서 했는데 수치가 920이 나왔어요.... 더블링이 잘 되야 정상임신이라고 하는데 8일 209 11일 920 좀 더딘거같은데 괜찮은가요.....?
댓글
2
더블링 엄청 잘댄거에요 대부분 1ㅡ3일이내 2배정도 뛰는데 2배이상 뛰는건 좋은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