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일쯤 주고 단유햇는데 50일전에 생리햇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아직 생리가 안오는데요ㅜㅜ
저는 자연분만하고 초유 일주일하고 바로 단유했거든요~ 오늘 67일째인데 아직 생리가 안와요ㅠㅠ 지난주에 산부인과 산후검진갔을때 깨끗하다곤 했는데 단유하고 2개월내에 생리와야한다고했는데 아직까지 깜깜 무소식요ㅜ 혹시 다들 생리하셨나요???ㅠㅠ
댓글
7
져도.. 71일째인데 아직임다 ㅜ
전 57일 완모중인데 어제 생리 터졌어용..
전 80일째 안와요....... 단유하고 40일지났네용 ㅎㅎ 병원가봐야하나ㅠㅠ
[2023년 3월 베동] ♡출산 후 오로와 생리에 대해♡ https://app.babybilly.app/9rymmp 오로와 마찬가지로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며, 보통 출산 후 2~3개월 사이에 배출. 이때 "모유수유"를 하게 된다면 호르몬에 영향을 받아 짧게는 2개월에서 길게는 1년까지도 무월경이 관찰되기도 함. 위에 글 한번 참고 해 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