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2일차 밤에손싸개

제목그대로 밤에 손싸개 하고 있어요 잠에서깨고 나면 주먹고기랑 얼굴에 손을그렇게 만지는수준이.아니라 할큅니다 그래서 밤에는..하고 자고 있어여 .. 그리고 지금 얼굴에 피부약까지 바르고 있어서 ... ㅠ ㅠ 다른분들도 얼굴할퀴는데 그냥 손싸개 빼주시나요??? 얼굴이 빨갛게 긁혀 있으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 ㅠ

댓글

24

  1. 전 이제 손톱깎이로 관리 하는데 가위보다 훨 수월하고 빠르게 끝납니다. 대신 잘때 안움직일때 해야되요. 네일트리머 들이시는거 추천해요.ㅎ아가들 재생능력 뛰어나서 긁힌거 그냥 둡니다. ㅎ 오늘은 조인성 빙의 몇번이나 해서 쪽쪽이 물렸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조인성 웃겼습니다 ..ㅋㅋ

  2. 이제 슬슬 근육발달을위해 빼주고있어요 한60일부터 빼줫어영..엄마가 손톱을 못정리해줘서 아빠시켯는데 아빠를 못보니 하게되더라구요...ㅋㅋ 치발기잡으라고 다빼놓아줫슴당 한번씩긁긴하는데 금방 돌아오긴하더라구요 ㅎㅎ 강하게크자..!

    1. subcomment icon

      벌써 치발기 해주시나요??? 치발기 줘야 될거같긴해요 !!ㅋㅋ 너무 잘빨아서

    2. subcomment icon

      이제 준비해야한다 하더라구요 글보니..손이 지맘대로 안되니까 빨다 빠지면 짜증내더라구용.. 맘껏 움직여라 해주고있어용

  3. 전 며칠전부터는 그냥 빼놔요 ㅜㅜ 근육도 발달해야 할것 같아서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그게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4. 밤에 잘땐 손싸개 해줘요 손톱으로 몇군데 긁혓더러구요 가위로 손톱 잘라줘요 울다가 제 얼굴도 긁혓는데 아프더라구요 ㅠ 낮에만 놀아주때 빼줘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아직 낮에만 빼주는 정도입니다 ㅠㅠ

  5. 저희 아가는 누관 막혀있는데 눈을 자꾸 비벼서 손싸개하고 있어요 ㅠ 혹시나 세균 감염될까봐요 ㅠ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ㅡ ㅜ ㅜ 저희애도 지금 피부약바르고 있어서 더욱 손싸게 하고 있어요 .. 약바른거 손으로 뭍어서 빨까봐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