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주먹고기 하는 아가들..✊🏻

주먹고기 하는 아가들..✊🏻

주먹고기하다가 입에 조준이 잘 안되면 옷이고 손수건이고 손목이고 사정없이 빠는데 손목만 저렇게 되네요..😅 저거 오래갈꺼 같은데.. 치발기를 해줘야할까요🥲 치발기 언제부터 사용하시나요🤔

댓글

7

  1. 치발기 줘도 휙 ㅋㅋㅋ 아직 아닌 모양이더라구요 ㅜㅜ

  2. 너무 잇몸 여릴때 써도 안좋다 하니 쪽쪽이로 달래 주심 어떨까 싶습니다!

    1. subcomment icon

      쪽쪽이 셔틀이나 열심히 하면서.. 세척 자주하는건 귀찮으니 쪽쪽이 더 주문했네요..😂😂😂

  3. 저희애 73일인데, 주먹 취발기 껴줬는데 손에서 자꾸 빠지더라구요ㅎㅎㅎ 입에 넣어줬는데, 이게 뭐야,,, 쪽쪽이 거부할때 표정이에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엄마 이게 뭐야..😳아가들도 당황하겠죠?ㅋㅋㅋㅋ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3개월 이상이라는데 저는 걍 쪽쪽이 해줘요. 치발기 쥐어줘봤자 그 맛이 아닌가봐요. 잇몸이 드릉드릉해야 치발기의 쾌감을 좀 느낄텐데 🧐.. 저도 무는거 좋아해서 가끔 인간개껌 같은거(남편) 씹거든요..

    1. subcomment icon

      쪽쪽이 주는데도 셔틀이 한눈 판 사이 저렇게 흔적을 남기시네요😂😂저는 제가 인간개껌..인듯 해요(?)역시 치발기는 씹는 맛 좀 알 때 써야할까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먹고기 하는 아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