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우리 아기 얼굴이랑 목에 많이 올라와서 병원 갔더니 시원하게 해주라고 하시더라고요~ 알로에젤 발라도 된다고 하셔서 로션이랑 섞어 발라주고 시원하게 해주니 하루 만에 많이 좋아졌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일까요?ㅜㅜㅜ

이것도 태열이 맞을까요?ㅜㅜ 넘 속상하네요…
댓글
9
네 태열입니다 ㅜㅜ 제 아들램도 그래여 ㅜㅜ

맘아파요ㅜㅜ 서진이도 얼른 낫길 기도할게요!
똑같이생긴거 났어용 마침 접종가서 여쭤보니 태열이라고하셨어요ㅠㅠ 온도 더 낮추고 기저귀갈때 한번씩 로션 발라쥬니 이틀만에 많이 가라앉았어용

오홍 감사드려요! 아침에 보고 깜짝놀랐네요ㅠㅠ
네 이건 태열같아요 저희 아기도 그래요 ㅎㅎ 근데 수딩젤 한번만발라도 사라지고 굳이 안발라도 시원하게해주먄 사라져요~ ㅎㅎㅎ몸 태열은 금방사라지는데 저대로 계속 지속되면 병원가보셔요!

ㅜㅜ답변 감사드려요 수딩젤은 혹시 어디꺼 쓰시나요?ㅠㅠ

저는 몽디에스도 쓰고 약모밀도 쓰고 손에잡히는거 써요 수딩젤이 어디꺼가 문제가아니고 시원한거용! ㅎㅎ 너무 차가우면 아기놀라니까 손에 비벼서 시원하게만해서 발라주셔요~ 로션도 괜찮아요~ ㅎㅎ

아하 넵넵! 감사합니다ㅜㅜ 에어컨 가동시켰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