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그래요 아가가 오른쪽은 사출이많고 양도적으니 잘안물라고해요ㅜ 왼쪽만 냠냠하고ㅜ 속옷이 오른쪽은 비고ㅈ왼쪽은가득차요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모유수유중 가슴이…
… 짝째기 되신분 있나요? 저만 그런가요? 거울볼때 거슬리기 시작했어요… 원래 왼쪽이 오른쪽보다 아주 살짝 크긴 했는데 직수 시작하고 모유가 더 많은지 처지기시작하다 애기도 그쪽을 더 자주 물고 해서 이제 더 내려갔어요… 직수는 계속 하고 싶은데 속상하네요…
댓글
12
저는 원래도 살짝 짝짝이였는데 임신할 때부터 크기차이가 나더라구요 ㅠㅠ 근데 모유 먹이니까 더 차이 나졌어요 ㅠㅠ
저요 ㅠㅠ 유두부터 완전 짝짝이...
전 습관적으로 왼쪽 먹이고 오른쪽 먹이니 오른쪽먹을 때 쯤 잠들어서 그런지 오른쪽양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양쪽이 다른거 같아요. 이젠 번갈아 가면서 먹이고 있는데 그래도 짝짝이 같아요 ㅋㅋ
저두 그래요~~그래서 아기먹일때 똑같이 먹이라는게 그런건가봐요ㅠㅠ 첫째땐 모유끈고나서도 짝째기로 살아써요 하하하하;;;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