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라니.. 대단해요! 넘 이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울 아토 50일 촬영🤎

매일 50일 촬영 다른아가들 귀요미컷 보다가 저도 스리슬쩍 올려봅니다🤎 셀프로 하는걸 좋아해서 만삭사진도 셀프로 다했었는데 역시 아가야들은 제맘같지않고 어렵네여 ㅋㅋㅋㅋㅋ 그래도 갬성사진에 엄마는 행복합니댜ㅎㅎ 여긴 비가오는데 오늘 전국적으로 비소식인가요? 주말인데 모두 육아팅하자구용🤎🤎🤎
댓글
4
진심 3월 베동에는 금손들이 넘 많으세요 😊😊😊
갬성 뭐에요! 너무 예뻐요🥰
저사진이 셀프로 하신건가요?! 완전 금손이시네요 👍 저는 게으른 똥손엄마라 다음주에 스튜디오 촬영갑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