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은 엄마가 정하는것 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 낮잠
밤잠과 낮잠의 기준이 뭘까요..ㅜㅜㅠ 너무 많이자서 걱정이에요..🥲🥲
댓글
9
도겸이도 낮엔 진짜 토끼잠인데...근데 왜 저녁도 요즘 통잠에서 약간 벗어나는거쥐...흑흑

이제 60일차 넘엇는데 아직도 저희가아가는 4시간텀이에요! 낮에는 3시간텀....ㅜ
엄마가 구분해쥬는 낮밤기준으로 계산하시면돼요!!

우왓 감사합니다👍🏻❤️ !!!
으하하 부러워요 또복이 어머니!! ㅎㅎㅎ저희집 애도 낮엔 워낙 토끼잠이라,,,30분 자다 뿌앵! 혼자 또 잠들엇다 5분만에뿌앵!! 😂

너무 많이 먹여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잘때가 제일 예쁜 아가들👶🏻
부러워요 ㅠㅠ 울 아가는 낮잠이 토끼잠인데🐰🤣🐰

먹놀잠...... 놀이 안돼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