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타피오카 좋아하시는 분들!

타피오카 좋아하시는 분들!

1일 1아라떼 배달비가 넘나 창렬이어서 결국 바닐라시럽을 샀숩니다 아라떼에 펄추가 하는거 좋아해서 찾다가 타피오카펄 소분된 것을 찾았어요 히히 전자렌지 1분!!! 맛도 괜춘하네요 좋은 세상이예요 오늘도 아라떼 한잔하며 베동 눈팅 순항중😊 그나저나 53일차 쨈콩이는 어제 처음으로 7시간을 잤읍니다 아마 어제 낮잠을 역대급으로 안자서 그런거 같지만... 오늘 또 롤백될수도 있지만... 그래도 희망을 보았습니다😝 오늘 낮잠은 잘자네요.....😇 ㅋㅋㅋ

댓글

12

  1. 바닐라시럽 모닌 추천~ 시럽파는 모닌 , 바닐라파우더도 1스푼 넣으면 프랜차이즈 저리가라 한답니다~~ 오설록티도 제취향 ~~ 아ㅜ쨈콩네 놀러가야겠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오오 이런 꿀정보를 미리 물어봤어야하는데!!! ㅠㅠ 일단 바닐라파우더 사야겠어요 흐흐 놀러오시죠!! 맘같아선 베동분들 다 초대하고 싶어요 ㅋㅋㅋ

  2. 우와 ㅋㅋ 펄을 렌지에 ㅋㅋ 신세계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매번 흘러넘쳐서 렌지닦아야 하는게 단점이지만 배달비 생각하면 감내할만합니다 ㅎㅎㅎ

  3. 어디서 구매하셨나욤!!??

    1. subcomment icon

      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공차 블랙밀크티가 스틱으로 나와서 코스트코에서 샀었는데 요거 사서 같이먹으면 딱일것같아서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2. subcomment icon

      넹넹 좋은 티타임 되세여🥰

  4. 타피오카펄 쫜득쫜득함 맛보고 싶네요!😆쨈콩이 수면시간 7시간이라니! 끼복이는 언제쯤 7시간 자려나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곧 올거예요 통잠...🥰 낮도 텀을 늘려야하는지 고민되네용 잠을 너무 짧게자서 ㅠㅠ 눈뜨면 밥찾으시니 ㅜㅜㅜ

    2. subcomment icon

      텀이 얼마나 되세요? 저는 160에 4시간반 하는데 낮에는 4시간쯤 되면 난리에요ㅠㅠㅠㅠ

    3. subcomment icon

      140에 3시간 칼이예요 ㅋㅋㅋ 150으로 살짝 늘려봤는데 3시간 똑같아요 ㅋㅋㅋ 2시간반도 나와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