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모유20분유80)에서 모유비율늘리고싶어요

67일차입니다.. 처음엔 직수가 안돼서(아기가 잘못빨아서) 혼합하다가 이젠 보호기없이두잘빠는데 중간에 젖몽살이와서 2~3일 쉬고 그러다보니 젖양이 줄어드니까 애가 먹다짜증을 내서 분유양이늘었어요...ㅠㅠ 이제는 모유양을 늘리고파서 최대한 애기한테 직수시키는데 출산후 줄어든젖양이 2개월지난후여도 다시늘어날수있을까요?...

댓글

13

  1. 국종류 챙겨드셔보세요~저도 2달동안 이래저래 스트레스로 양이줄었는데 국 종류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자주 물리니깐 확실히.빨리 늘더라구요!!!

  2. 저도 모유텀을 길게 뒀더니 양이 줄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나오든 안나오든 애가 달라고 할 때 분유 미리 준비해놓고 모유 먹이고 그 다음에 부족해하면 먹였더니 모유가 다시 늘었어요~ 계속 물리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네네 정말그래야겠네유 그래도 이시기에도 물리면 늘어난다는것에 힘얻구가유ㅠ

  3. 눌어요늘어요ㅋㅋㅋ유축기로 유축시간만 늘려도 늘어요 저는 직수안하고 유축수유만 하는데 첨에 애기델고올때 60나오던게 지금78일째인데 220에서 240정도 나와유

    1. subcomment icon

      헉그래여..?유축기 어디꺼쓰셔요..? 3시간간격으로 새벽유축도 하시구요?

    2. subcomment icon

      유축기 스펙트라랑 똑같은거 쓰고 애기데리고온 초반에는 새벽유축도 했었어요. 지금은 새벽유축은 안하고 네다섯시간에 한번씩 유축해요 가끔 8시간 안할때도 있어요..ㅋㅋ

    3. subcomment icon

      와... 큰희망이네여 오늘부터 유축도 성실히해볼게여ㅠ!!!감사합니당ㅎ

  4. 계속 물리면 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유축만 했더니 확실히 양이 줄어서 ㅠㅠ 밥을 잘 못챙겨먹기두 하지만요 직수 힘드시겠지만 양 늘리려면 물리는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네ㅠㅜ감사해용 증말..!!

  5. 계속 물리는수밖에 없어요ㅜ 양 늘어날때까지 아가는 보채고 엄마는 텀이 짧아서 힘드시겟지만 계속 물려주세요ㅜ 그게 젖몸살에도 최고입니닷! 물 많이 드셔주시구요 ~~ 저도 혼합인데 저는 모유: 분유 비율이 거의 9:1? 정도예요ㅎㅎ 분유는 보충하는 정도인데 어제는 두번 보충햇고 텀은 2시간반에서 3시간정도 나오네요~ 이렇게되기까지 젖몸살도 씨게오고ㅠ 많이 힘들엇지만 포기하지않고 계속하다보니 이렇게되더군요 저는 애기가 제대로 잘못빨아줘서 젖몸살이 계속온케이스라 오케타니가서 수유교육도 애기랑같이받앗어요~ 뚝살님애기는 젖무는방법엔 문제가 없다면 물리는대로 양은 늘어날거예요 ~~~ 응원합니다 ! ^^

    1. subcomment icon

      와 대단하셔요...ㅠㅠ 희망을얻고갑니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