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남편이 허리디스크여서 출산 전에 스탠딩까지 구매해서 쓰고있어요! 다이소 욕조 2개 사서 도우미분 계신 평일엔 그거 사용하셨고 주말엔 남편이랑 둘이 할 때는 스토케 사용했어용 세면대에 다이소욕조를 헹굼용으로 올려두고 아기 옮긴 후에 샤워기 살살 뿌려가며 빨리 마무리하고 있어요! 급할 때는 신생아 서포트 통째로 한 사람이 들고있으면 그 위로 샤워기 살살 뿌릴 때도 있고요..ㅎㅎ 우선 꺼내서 이 방법 저 방법 시도해보세용!! 가격도 만만치않은데 많이 사용해야죠~~ 아 그리고 10개월까지는 욕조 물결선까지만 물 받아야해서 비누칠 마무리할 쯤에 물 빼기 시작하면 금방 빠져요! 완전히 빠지지 않아도 서포트 높이까지만 물 빠지면 헹굼 가능하니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토케 플렉시바스 쓰시는 분이요🙋♀️
스토케 플렉시바스 쓰시는 분들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허리 보호를 위해 출산 전에 스탠딩까지 풀구매했는데 조리원에서도 산후도우미분도 헹굼물 욕조 필요하다고 해서 아직도 스탠딩은 방치 중이에요. 비누칠 후에 물 빼고 샤워기로 물 틀어서 헹굼하려고 하기엔 물이 엄청 천천히 빠지는 것 같아서 시도도 안해봤는데 애기가 몸무게도 점점 더 늘어가고 애기 아빠도 점점 허리 아파하는데 스토케 플렉시바스 스탠딩 욕조 쓰시는 분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2
스탠딩은 안삿어용~그 욕조에 물 채워서 드는 것도 무게가 장난 아니더라구요..허리나가는줄 ㅠㅠ그래서 걍 아가욕조에 물채워서 바닥에서 씻기고 좀 큰 스테인레스보울 같은데에 물 받아서 남편이 애기 들고 잇으면 제가 그물을 애한테 살살 뿌려서 남은 비눗기 제거해주고 바로 수건으로 감싸줘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