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들어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토팜 네고왕 하네요~~
갠적으론 이미 수딩젤 쓰고 있어서, 약간 속이 쓰라리지만... ㅎㅎ 좋은 딜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수딩젤 가볍게 바르기 좋은거 같아요~ 다른 추천템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https://grip.show/product/529v1ppn?sf=1&rfr_uid=1g95r89o4rw12
댓글
2
아토팜 워시 쓰는데 순한 것 같더라구요!아토팜 기저귀발진크림도 눈여겨 보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