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 예쁘게 잘 만들어 놨네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아기집과 난황을 보고왔어요ㅎㅎ

원래는 다음주에 가는거였는데, 3일째 갈색혈이 비추길래 겁나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불안했는데, 다행히 너무 잘 있고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네요😁 심장소리까지 듣고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난황도 잘있고! 아가는 0.37cm래요! 아가는 강하다는 말이 맞나봐요👍🏻
댓글
2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