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역전이에요..!! 주차수로 몇주차며칠째이신가요? 아니면 배란일 기준으로 며칠째세욥?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으아 역전 맞죠ㅜㅜ

역전맞죠?? 병원 얼른 가고 싶어요 ㅠㅠ
댓글
4

배란일 20일이요 ㅎㅎ

다른 분들도 보니 20일에 많이 역전되시는 것 같네용..!!
역전이에요!ㅎㅎ 아기집 보이실 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