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오늘 아기집 봤는데 난황 안보이긴한데 1일~3일이내에 생길거같다고 불안하면 다시오는데 굳이그럴필요없어보이고 2주후에그냥 심장소리 들으러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저는 머리는 2주후에가는건데 아마도 1주일안에 갈거같아요..못참아..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아기집 봐주세용

막상 4월 7일 주기는 규칙적이구 임테기 역전해서 11일날 초음파 봤어용 근데 테스트기 할때는 아기집만 있어라 햇는데 막상 아기집 보니까 난황이랑 애기도 보고 싶고 그러네요 😭😭 무튼 5주 1일차 인데 동그라미 사이에 아무것도 없어서 걱정되어용 😭 이렇게 아무것도 안보이다가 생기나요 ? 아직 너무 작아서 안보인다고 하셨고 초음파 보다가 의사쌤이 이게 난황인가 혼잣말 하셧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이렇게 안보이다가 갑자기 뿅하고 나타나나요 ? 첫 임신이라 걱정 엄청 되네요
댓글
5
저도 똑같아요 아기집만 1센치있고 안에 아무것도 안보인다고 일주일뒤에 오라하시네용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ㅋㅋ
어쩜 저랑 똑같습니다 그러고 피가 마르는 2주를 거의 견뎌가고 있습니다 ㅜㅜ.. ㅋ 저도 까맣기만 하고 아무것도 안 보였거든요 이제 월요일에 보러갑니다 ㅜ 다들 그러다 생긴다고 하시는데 걱정되시면 일주일 후에 한번 보러가세요 ㅜ 전 ㅋㅋ 그럴껄 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ㅋ

뭔가 이상한 상황이였다면 의사선생님도 진지 하셨을 텐데 임신 맞다고 박수쳐 주셨거든요 ㅋㅋㅋ 근데 집에와서 곰곰이 보니까 너무 까만것 같아서 ... 불안하네요 ㅠㅠ 시간이 빨리 흘렀으면

저도 안절부절한 마음에 임테기 확인 후 병원만 세곳을 갔어요...ㅎㅎㅎ 근데 의사쌤이 오라고 하는 날짜에 맞춰 갔더니 아기집도 난황도 보고왔어요 !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