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차. 태명 지어봤눈데.. 어떤가요🤣🤣

6주 2일차. 태명 지어봤눈데..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부부라서🤣🤣 2주만에 병원 갔는데 다행히 아기집이 위치도 잘 잡혀있고 아기집, 난황도 크기도 좋다고 해요. 감격스러웠어요. 😇😇 저는 분만 예정일이 1월 4일이래요^^ 그런데 태명을 아직도 못지었는데요.ㅠㅠ 달콩이 심쿵이 튼튼이... 등등 주변 언니들이 했었던 많은 태명들을 들었는데 다 맘에 안들어서 똑똑이로 지으려다가... 몬가 확 와닿는 느낌은 또 없어서 ㅋㅋㅋ 남편과 얘기하던 중 겨울에 태어나니까 ⭐️"겨울이"⭐️ 라고 짓자 라고 남편이 말했는데 겨울이 몬가 입에 찰싹 잘 달라붙는데 태명 어떤가요?? 보통 쌍자음 들어가는걸로 많이 한다고 해서요. 아가한테 잘 들린다고 해서요ㅋㅋ 겨울이도 잘 들리겠지요????! 겨울에 태어나는 아이 태명 뭘로 다들 지으셨나요????! 공유 부탁드려요! 마구마구 댓글 달아쥬시면 감사하겠습니다.🥰복받으실거에융!!!!!!!🤗😍

댓글

21

  1. 우와 저도 겨울이에요! 저희 첫째가 겨울에 태어난다고 겨울이로 하자고 해서 ㅎㅎ

  2. 생각치도 못한상태에서 '까꿍~!'하고 와준거같아서 저는 까꿍이로 지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아하 까꿍이도 귀엽네요. 다들 어쩜 잘 지으시는지..^^ 저는 계획하에 가진거라서요 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3. 제 주변에 겨울이 태명 있었는데 예뻐용👶🏻 저는 꿀벌이에요 ! ㅋㅋㅋ꿀 빨로 편하게~ 살라고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왕ㅋㅋ꿀벌이 의미도 있고 귀엽기까지 하네요^^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4. 저는 꼬밍이애요 ㅋㅋㅋㅋㅋ긔엽죵

    1. subcomment icon

      꼬밍이도 귀엽네요 다 쌍자음 들어가게 잘 지으시네용^^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5. 오!ㅎㅎ저도 1월4일 예정일이에요:)) 따뜻하고 포근한느낌의 태명 겨울이!!ㅎㅎ 예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겨울이가 마음에 드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