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계류유산인가봐요..

아기집 보고 너무 걱정반 설렘반 2주를 기다려서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 큰 아기집만 있고 아기가 안보여요… 너무 충격적이고.. 받아들이질 못하겠어요.. 18일에 한번 더 보고 없으면 19일에 소파술 하자고 하십니다…

댓글

9

  1. 글쓴님 탓이 아니에요 기운내세요!!

  2.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ㅜ.. 추스리고 마음 다시 다 잡아야겠죠

  3. 에고 .. 저도 올해 초에 소파술하고 2개월정도 한약먹고 바로 다시 생겼어요 다시 또 더 건강한 아기가 찾아올거에요 힘내세요 ..

  4. 저도 올 초, 정확히 말하자면 22년도 12월에 7주에 유산되고, 2월에 다시 바로 그렇게 됬어요 ㅠㅠ 2월에 찾아온 아기는 4~5주에 바로 없어져서 닥터가 이거는 유산이라고 할 수 없고 그냥 생리가 지연된거라 생각 하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두줄을 보고 그렇게 된거라 맘이 안좋았죠... 저도 폭풍 검색 해봤는데 너무 흔한 일인거같아요! 포기하지 않았더니 이번에 다시 찾아와주었어요! 마음 잘 추스리시고 다시 예쁜 아기가 찾아오길 바래요🤗 토닥토닥🥰

  5. ㅠㅠㅠㅠㅠ 힘내세요 ㅠㅠㅠㅠㅜㅠㅜㅜ 생각보다 흔한 일인가봐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