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난황 언제 보셨어요~~?

저는 5 주 4 일차이고 엊그제 (5주 2일) 에 아기집 1.2cm 정도 됐는데 난황은 아직 못봤네용 ㅠㅠ 무서워요 못볼까봐 ㅠㅠㅠㅠㅠ 다들 난황 언제 보셨나요..?

댓글

5

  1. 괜찮으실거에요!!! 저는 저번주 토요일에 보고왔는데 세상에 7주인줄 알았는데 6주라고 하시더라구요!!!! 막생이 3월 22일이라 주수 계산기 하면 7주 나오거든요!!!!! 아마 저처럼 착상이 조금 늦게 되었거나 애기가 천천히 자라는 중일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담주에 가시면 예쁜 다이아몬드링 보실거에요!!

  2. 저도 아기집이 1센티였는대 난황못봐서 불안에떨며지냈는댕 그이후로 3일후가서 다시보니 심장뛰는것까지 보고왔어용!! 갠차느실꺼에요^^

  3. 저도 5주2일차 인데 아직 못봤어요ㅠ 넘 불안해요 근데 사람마다 속도가 다르니까 좀 더 기다려보자 하면서 마인드컨드롤해보고있어요- 다른 증상들은 다 있으니까 믿어보려구요!

  4. 5주3일차쯤 본거 같아요 ! 마음 편히 기다리시면 만들어져있을거에용

    1. subcomment icon

      네에에 감사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난황 언제 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