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차에 지금 심소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요!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드디어 피검사해요오

시험관 1차 3일 배양 11일차 입니다 오늘 드디어 피검사해요 너무 떨려요 ㅜㅜ
댓글
6

일차 180으로 토과 했어요 !! 😁 산넘어 산이라고. 2차도 너무 떨려요 😬

너무 축하드려요!!^^수치도 완전 안정적이고요!! 저는 161나왔었고 2차 피검 없이 바로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했었어요!
저도 셤관으로 해서 그맘 뭔지 알거같아용!! ㅜㅜ 수치 잘 나올거니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

심장이 하루에도 열두번 롤러코스터예요 ㅠㅠㅠ

마자융 !!! 전 피검전날 착상혈이 나와서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용 다행이 수치가 잘나와 그날 콩주사랑 유산방지주사 맞았었거든요~!! 설기님도 수치 잘나올거에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