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확인하고 오늘 이야기할건데 떨리네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하고 단축근무얘기했어요
6주차고 심장소리 듣고 왔습니다. 단축근무 쓸까말까하다가 거절당하더라도 말은 해보자! 해서 임밍아웃하고 말씀드렸어요. 역시 좀 놀래시면서 단축근무 근속일수 상관없이 쓸수있는거냐고 물으시네요. 원래 임신계획이 있었냐고도 물어보시고ㅋㅋ 그리고 나서 “아! 축하드려요!” 라며 늦은 축하 받았슴니다. 단축근무는 좀 알아보고 이야기 해주신대요. 역시 회사에서는 임신은 축하 받을 일이 아니네요~
댓글
17

직장에서도 축하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대표님게 몇번을 말씀드리고 겨우 썼습니다ㅎㅎㅎ 수요일부터 단축근무해용~~

해내셨군요ㅎㅎ 축하드립니당ㅋㅋ
정말요~ 저는 임신확인서 제출 후 7일 뒤부터 개시래요. 우리나라는 아직 멀었어요

원래 3일후부터인데;; 지들맘대로내요~

그러게요 대부분의 회사들은 그렇더라구요. 진짜 너무 황당했어요

회사재량인듯해요ㅜㅜ 저는 단축근무신청한 날부터 바로 적용돼서 일찍퇴근했어여..

저는 오늘 임밍아웃하고 확인서 제출했더니 오늘부터 단축하고 퇴근했는데ㅜㅜ법은 3일후부터인가요?

넵! 법에는 단축근무 시행 3일전에 서류 제출하라 써있어요

탈퇴한 유저
쉽지 않죠ㅠㅠ 저도 눈치보여서 담주쯤 오픈할 계획인데 너무 신경쓰이네요 ㅠㅠㅠ

어렵네요ㅠ 그냥 그만두고 쉬고 싶어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그만두는 거 계속 고민 중이긴 한데 또 아깝기도 하고!! 일단 버티는 데 까진 버텨보자구요!! 같이 힘내요!! 👍🏻👍🏻

탈퇴한 유저
보니깐 근속일수 상관없이 쓸순 있는것 같은데 저도 이 회사 입사한지 얼마 안되서 임밍아웃하기가 넘 어렵네요 ㅠㅠ

저도에요! 입사 3개월차입니다. 입사 전에 아기계획있다고 말하고 들어왔는데도 어려운건 마찬가지네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