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지난 주말에 아기집만보고왔네요ㅋ크기도비슷한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집 보고 왔어요ㅠ ㅠ

너무너무 작고 소중하네요.. 5주 3일차인데 선생님은 2~3일정도 늦는거같지만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네요. 자리를 좋은 곳 찾아다니라 살짝 늦게 앉았나봐요 ㅋㅋㅋ 벌싸 이렇게 귀여워요….🥲
댓글
3
저도 5주2일차에용ㅎㅎㅎ 톨날보고왓어용
저두 오늘 보고왔어요 ~~~ !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