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일 5주0일인데 아기집보러가요! 보였음 좋겠어용 ㅋㅋ 떨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4일 아기집보고왔어요
어제 테스트하고 오눌병원가서 아기집보고와써요 4미리밖에안대지만 너무 신기해요ㅜㅜ
댓글
8

꺄 꼭 만나고오실거에요~~~!! 저도오눌 가서 얼마나 두근거리던디 ㅜㅜ
축하드립니다❤️2주뒤에 가시면 아기랑 난황도 뿅 하고 있을거에용:)

꼭 그랬음 좋겠어요~~~!!
축하해요 ♡

감사합니다~~
저도 4주4일에 5.7mm 아기집 보고 왔어요ㅎㅎ

너무 신기해요 ㅜㅜ 무탈하게 잘 자라면 좋겠어요 걱정한가득..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