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차에 임신확인서 뜯자마자 바로 제출하고 야간근무 다 빼고 모성보호시간 쓰고 있어요~ 저도 눈치 보였는데 못쉬고 무리해서 울애기 잘못되면 누가 책임져주나요! 산모몸이 우선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성보호시간 쓰겠다고 했더니...
공무원인데.. 모성보호시간 쓴다고 했더니 ㅋㅋ 이렇게 다 일 안하면 일은 누가하냬요 ^^ 관리자께서 진짜 공무원에서도 이런소리 들으면서 모성보호시간 써야하는데 진짜 환멸나네요 모성보호시간도 회사 사정으로 오후에 못쓰고 오전에 두시간 써야하는데 ㅜㅜ... 오전에 쓰면 병원 편하게 다녀오기도 어렵고 하... 진짜 속상하네요 ㅠㅠ
댓글
9
저도 오늘부터 모성보호시간 썼어요!! 저희 관리자는 좋은 분들이라서 흔쾌히 쓰라고 하시고 대신에 퇴근 전까지 해야할 일은 뚝딱뚝딱 하고 가라고 하셨어요ㅋㅋㅋ 우리의 권리니까 당당하게 씁시다!!
저두 공무원인데 오늘부터 걍 내버렸어요! 관리자급은 자기땐 어쩌고~~ 만삭까지 일 엄청했다는둥 은근슬쩍 눈치주는바람에 좀 늦게쓸까햇더니 팀원들이 오히려 무시하고 쓰라고 해서 6주차 진입인데 바로 써버려써요! 이기적으로 될 필요가잇다구 생각합뉘다
저두 야간근무 있는 공무원인데 어찌저찌 야간근무빼고 주간근무만 하는 보직으로 옮겼눈데 ㅠㅠ눈치보여서 모성보호시간은 말도 못꺼내고 있어요 ㅠㅠ 전 아직 아무 증상이 없어서 증상생기면 담달정도부터 용기내보려구요 ㅋㅋㅋ
저도 공뭔인데 걍 쓰고잇어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