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성보호시간 쓰겠다고 했더니...

공무원인데.. 모성보호시간 쓴다고 했더니 ㅋㅋ 이렇게 다 일 안하면 일은 누가하냬요 ^^ 관리자께서 진짜 공무원에서도 이런소리 들으면서 모성보호시간 써야하는데 진짜 환멸나네요 모성보호시간도 회사 사정으로 오후에 못쓰고 오전에 두시간 써야하는데 ㅜㅜ... 오전에 쓰면 병원 편하게 다녀오기도 어렵고 하... 진짜 속상하네요 ㅠㅠ

댓글

9

  1. 저는 4주차에 임신확인서 뜯자마자 바로 제출하고 야간근무 다 빼고 모성보호시간 쓰고 있어요~ 저도 눈치 보였는데 못쉬고 무리해서 울애기 잘못되면 누가 책임져주나요! 산모몸이 우선이에요!!

  2. 저도 오늘부터 모성보호시간 썼어요!! 저희 관리자는 좋은 분들이라서 흔쾌히 쓰라고 하시고 대신에 퇴근 전까지 해야할 일은 뚝딱뚝딱 하고 가라고 하셨어요ㅋㅋㅋ 우리의 권리니까 당당하게 씁시다!!

  3. 저두 공무원인데 오늘부터 걍 내버렸어요! 관리자급은 자기땐 어쩌고~~ 만삭까지 일 엄청했다는둥 은근슬쩍 눈치주는바람에 좀 늦게쓸까햇더니 팀원들이 오히려 무시하고 쓰라고 해서 6주차 진입인데 바로 써버려써요! 이기적으로 될 필요가잇다구 생각합뉘다

  4. 저두 야간근무 있는 공무원인데 어찌저찌 야간근무빼고 주간근무만 하는 보직으로 옮겼눈데 ㅠㅠ눈치보여서 모성보호시간은 말도 못꺼내고 있어요 ㅠㅠ 전 아직 아무 증상이 없어서 증상생기면 담달정도부터 용기내보려구요 ㅋㅋㅋ

  5. 저도 공뭔인데 걍 쓰고잇어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성보호시간 쓰겠다고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