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에 난황만 보고 심소는 못들어서 걱정이에요ㅠㅠ 입덧도 없고 배만 중간중간 아파요ㅠ 임테기 했는데 대조선이 옅어져서 걱정이에요 ㅜㅜ 수욜날 병원가는데 괜찮으면 좋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심소 못들었고 입덧 전혀 없어요.
41세 노산입니다. 6주차때 아기집 난황 봤고 심소는 못들었어요. 크기를 잴수 없다고 하셔서. 입덧 없고 배만 아픕니다. 이런분 계신가요?
댓글
6

저랑 똑같으세요 저 낼 병원갑니다. 두근두근
저도 노산이라 걱정이..ㅜㅜ 건강하게 잘크고있을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아 노산동지시군요. 쌤이 요새 노산 많다며 그래도 너무 걱정되네요 흑흑
저 저번주 토요일에 병원가서 아기집 난황 봤구 똑같이 심장소리는 못 들었어요:) 심장 소리 들을 때 열이 발생하는데 아기가 너무 작으면 무리가 갈 수 있다고 다음 검진 때 듣자고 하셨어요:) 심장은 너무 잘 뛰고 있는 거 육안으로 보인다고 초음파 상에 깜빡깜빡하는 게 심장 뛰는 거라고 설명해주셔서 안심됐구요:) 수연님도 그러실거에요! 저도 입덧 아예 없고 감정기복도 없고 배만 콕콕 아프거나 땡긴답니다:) 괜찮으실거에요!!!너무 걱정 되시면 7주차 때 병원 한 번 더 가보시면 어떨까요:)

아!!! 깜박이는건 봤어요. 심장이라고 ㅋ 아 그러고보니 마음이 놓여요 정말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