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 가래 2주째..

임신 6주차 입니다.. 2주전에 편도염으로 항생제랑 기침가래약 4일치 복용 후 목구멍 통증과 열은 호전됐는데.. 기침과 노란가래는 호전이 잘 안되네요 ㅠㅠ 기침이 토나올 것 처럼 나오데요.. 신랑 못잘까봐 따로 잘 정도에요. 물도 많이 마시는데 왜이렇게 길게 가는건지.. 더 길어지면 약을 더 먹어야할것같네요.. 에후..

댓글

5

  1. 저도 그래서 오늘 수액까지 맞고 왔어여 ㅜㅜ 잘때 입마르고 코막히고 숨쉬기도 힘드러서 ㅠㅠ

    1. subcomment icon

      흑흑 힘드시죠. .. 저도 목요일에 산부인과 가는데 그때까지 힘들면 수액이라도 놔달라 할까봐요

    2. subcomment icon

      수액 맞고 집와소 한숨 자니 좀 편안햐졌어여 ㅠㅠ 진작 맞을걸 그랫어여

  2. 뜨거운 물 말고 따뜻한 물 자주 드셔주시구 잘 때 목에 손수건 두르고 가습기 켜두세요! 염증에 생강이 참 좋아요! 혹시 몰라서 검색해보니 초기 임산부한테도 좋다네요:) 생강청은 당분이 너무 많이 들어있으니까 드시지 마시구 생강을 사셔서 채로 썰어서 우려드시면 좋대요!! 얼른 나으세용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 가습기 넣어놨는데 다시 꺼내야겠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기침 가래 2주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