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오늘 수액까지 맞고 왔어여 ㅜㅜ 잘때 입마르고 코막히고 숨쉬기도 힘드러서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 가래 2주째..
임신 6주차 입니다.. 2주전에 편도염으로 항생제랑 기침가래약 4일치 복용 후 목구멍 통증과 열은 호전됐는데.. 기침과 노란가래는 호전이 잘 안되네요 ㅠㅠ 기침이 토나올 것 처럼 나오데요.. 신랑 못잘까봐 따로 잘 정도에요. 물도 많이 마시는데 왜이렇게 길게 가는건지.. 더 길어지면 약을 더 먹어야할것같네요.. 에후..
댓글
5

흑흑 힘드시죠. .. 저도 목요일에 산부인과 가는데 그때까지 힘들면 수액이라도 놔달라 할까봐요

수액 맞고 집와소 한숨 자니 좀 편안햐졌어여 ㅠㅠ 진작 맞을걸 그랫어여
뜨거운 물 말고 따뜻한 물 자주 드셔주시구 잘 때 목에 손수건 두르고 가습기 켜두세요! 염증에 생강이 참 좋아요! 혹시 몰라서 검색해보니 초기 임산부한테도 좋다네요:) 생강청은 당분이 너무 많이 들어있으니까 드시지 마시구 생강을 사셔서 채로 썰어서 우려드시면 좋대요!! 얼른 나으세용 ㅠㅠ

감사합니다 ^^ .. 가습기 넣어놨는데 다시 꺼내야겠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