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답답하고 속울렁거려요ㅠㅠ 입맛도 없고 큰일이에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6주차인데 왜이렇게 숨이 찰까요ㅜㅜ
어제부터 숨이 막히고 그래서 어지럽고 매스껍고 난리네용ㅠㅠ 병원가려면 아직 일주일 남았는데,, 초기에 이러셨던분 있을까요?😭이럴수도있는건지,,
댓글
6

아고ㅠㅠ더워서 더 그런건가요ㅠㅠ입맛없어두 잘 챙겨드셔요
저도 딱 그래요ㅎㅎㅎ점심은 또 뭘먹죠😭

밥보다 얼큰한게 자꼬 땡기네요🥺
저도 5주6일차인데 숨이차고 속이 안좋고 어지러워용ㅠㅠ 잠만 오고...

저도 그래요 그냥 입덧인가보네용..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