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유아차 적응..!

드디어 유아차 적응..!

조상님의 빅데이터! 삼세번의 지혜! 세번만에 유아차 적응하시고 나가니까 첨엔 눈똥그랗게 뜨더니 이내 주무셔서 꾸르잠 주무셨어용 한시간 돌고 들어왔는데도 엄청 잘자네용 ㅎㅎ 근데 아무리 디럭스여도 흔들림이 장난없네요 나갈때마다 불안불안 내일은 코스트코 가볼까 드릉드릉합니다 히히... 와인 사고싶어 아들.. 협조좀...

댓글

22

  1. ㅋㅋ 유아차랑 카시트 바로 자더라구요.. 멀미라던데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멀미 있어서 차 타면 졸려요 ㅋㅋㅋ 멀미가 감사한날이 오네요 ㅋㅋㅋㅋㅋ

  2. 으아 쨈콩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저는 한 26일쯤부터 유모차를 끌고 나갓는데 머리 흔들리는 것 땜에 얼마나 기어 갓나몰라요..ㅎㅎ그래도 그때에비하면 많이컷구나 해요 🥹 저도 어제 밤 8시에 애 재우고 나서 맥주 두캔 깟네요~더마시고 싶은거 새벽수유땜에 참앗어요🥰 쨈콩아 오늘 엄마 와인마실 수 잇게 통잠 가즈아~~~❤️❤️

    1. subcomment icon

      맞아여 머리 엄청 흔들리는 느낌쓰라 진짜 나무늘보마냥 손목에 힘 빡주고 다녀서 손목 너덜🫠 알쓰되서 한캔도 못먹게쓰요 ㅋㅋㅋㅋ 두캔 대다나십니다👍 복직 후 회식을 위해 주량회복 가야겠어요 ㅋㅋ

  3. 쨈콩아! 엄마를 위해서 조금만 더 용기를 내줘! 엄마는 연어도 먹고 와인도 마셔야 더욱 더 힘을 내서 너를 싄명나게 키워주실 수가 있어!!!

    1. subcomment icon

      맞다맞아!!! 우래기들 어서 통잠을 자라!!! ㅠㅠ

  4. 와인은 갠적으로 샤또붙은 와인이 맛있더라구요 저희 아가는 아직 집안에서 두바퀴 돌려봤는데 그럭저럭 적응하더라구요 ㅎㅎㅅ

    1. subcomment icon

      저는 입맛이 저렴해서 갓성비 와인 좋아해요ㅎㅎ 갠적으로 롱반 애정합니다 흐히 먹고싶네요... 즤 아들은 쫄보인지 집에선 안울었눈데 나가니까 울어서 ㅠㅠ 미리 나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5. 아이코 귀여워랏 저도 집에서 유아차 적응 중인데 실전에 강하길 바라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집에서 수시로 태웠는데 나가니까 눈 땡그래져서 밖에 쳐다보더니 뿌엥해서 ㅎㅎㅎ 집앞에 나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