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리원 나오고 친정 엄빠 다녀가셨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와 첫 외부인 만남 언제 하셨어요?
저희 아가는 52일째인데 슬슬 지인들이 아기보러 집에 오고 싶다고 해요. 아직은 엄마 아빠하고만 있고 소아과랑 산책 정도만 했어요. 언제쯤 첫 손님 맞이 하셨나요?
댓글
10
저희는 양가 부모님은 백일해 맞고 오셨고 친구들은 100일 이후에 초대하려구요:)
삼칠일 지나서 친정 부모님 할머니가 오셨어요. 엄마는 백일해도 맞으셨고 아빠 할머니는 마스크 쓰도 계셨고...그러곤 일주일 뒤부턴 거의 매일...오셨네요 하핫
친정식구들은 다녀왔는데 시댁은 아직 거리가 멀어서 안오셨어요 ㅎ 엄마맘이긴한데 친구들은 100일 이후로 오라고해써용
65일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