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부터 뒤늦게 토덧이 찾아와서 15주인 지금도 매끼니 토하고 있네요. 뭘먹어야 되는건지.... 계란,된장,김치,고기,해초,스시, 하다못해 스무디까지 토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차 인데 ,
아직도, , 음식을 먹고 속이 안맞다고 해야 하나 안좋으면 다 넘겨버려요 이것도 아직 입덧이 있어서 그런건지,,(?) 방금도 밥먹고 급 속 안좋아서 넘기고 나서야 좀 낫네용..ㅠㅠ
댓글
6

아 ㅜㅜ넹 윰윰님도 힘내세용🥹

탈퇴한 유저
전 14주 됐는데도 그러네요ㅠㅜ좀 나아졌나 했는데 14주차 되니 또 심해졌여요ㅠㅠ얼른사라지길

ㅠㅠ그러게요 저도 아직두 ㅜㅜ
에고....입덧이 진짜 괜찮다가도 안좋아지고 그러더라구요 입덧약도 초반에는 아침저녁다먹엇어요ㅠㅠ그로더가 낮에는 괜찮아져서 심할때만 먹으라길래 저녁에만 유독시리 심해 약먹고 밥을 먹어요ㅠㅠ 너무 심하면 자일리톨 껌도 저는 괜찮더라구요 그잠시나마..우리 조금만더 힘내요 저는 13주되도 토덧입덧먹덧..힘드네요ㅠㅠ

맞아요 ㅜㅜㅜ금둥이님도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