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 시러요.. 매쉬 반팔 바디수트 입슴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외출옷 반팔?긴팔?
이제 슬슬 외출을 시작할려고 하는데 아가 옷을 얇은 긴팔입혀야 하나요? 이젠 더워서 반팔 입혀도 되나요? 고민되서 옷을 아직도 못샀네요 ㅠㅜ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7
7부 내의세트 입혀요! ㅎㅎ
저는 병원만 다녀왔었지만 7부 내의세트 입히고 갔었어요ㅎ
저도 어제 얇은 7부 입고 나갔더니 딱이었어여!
반팔로 된 내의세트 또는 7부 바디수트 입히고 집에선 반팔수트 입힙니다 + 발차가움 양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