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애기 피부괜찮나요?ㅠㅠ

울때마다 안아서 흔들어제끼는것도 아기가 커지니 팔이 남아나질않을거같아서 저도 아기띠 도전해봤는데요 슬링은 진짜 뭘 어떻게하라는건지 당최어려워서 포기했고..ㅋㅋ베이비뵨하모니있어서 해봤는데 애기가 목을 못 가누니 여기퍽 저기퍽 제가슴에퍽 부딪히느라 얼굴빨개지구ㅠㅠ 메쉬소재인데 다리랑 팔쪽도 잠깐하고 내렸는데도 빨개져있더라구요ㅠㅠ 손수건 대주다가 아기띠에 손수건만 주렁주렁..ㅋㅋ다들 그냥 하고계신가요-?

댓글

3

  1. 저도 슬링 남이보면 아마 기이할것같아요.. 그래도 하고 다녀요.. 미안해 아들

  2. 저는 그래서 아기띠할때는 7부입히구해용 ㅠㅠ 가슴팍에 손수건 대놓고요!!

  3. 저도 그렇드라두요 ㅠㅠ 어쩔 수 없나봐요. 요즘은 코모스베이비 포대기 추천 받아 사서 업어주는데 작은 집안일도 하고 아기도 잘 자드라구요~ 4계절용이 목 받쳐주는게 있고 메쉬는 없는데 전 메쉬로 당근 구매 해서 약간 아기 목이 불안 하지만 남편 있을때 쓰니까 한번씩 목자세 잡아 주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