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슬링 남이보면 아마 기이할것같아요.. 그래도 하고 다녀요.. 미안해 아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애기 피부괜찮나요?ㅠㅠ
울때마다 안아서 흔들어제끼는것도 아기가 커지니 팔이 남아나질않을거같아서 저도 아기띠 도전해봤는데요 슬링은 진짜 뭘 어떻게하라는건지 당최어려워서 포기했고..ㅋㅋ베이비뵨하모니있어서 해봤는데 애기가 목을 못 가누니 여기퍽 저기퍽 제가슴에퍽 부딪히느라 얼굴빨개지구ㅠㅠ 메쉬소재인데 다리랑 팔쪽도 잠깐하고 내렸는데도 빨개져있더라구요ㅠㅠ 손수건 대주다가 아기띠에 손수건만 주렁주렁..ㅋㅋ다들 그냥 하고계신가요-?
댓글
3
저는 그래서 아기띠할때는 7부입히구해용 ㅠㅠ 가슴팍에 손수건 대놓고요!!
저도 그렇드라두요 ㅠㅠ 어쩔 수 없나봐요. 요즘은 코모스베이비 포대기 추천 받아 사서 업어주는데 작은 집안일도 하고 아기도 잘 자드라구요~ 4계절용이 목 받쳐주는게 있고 메쉬는 없는데 전 메쉬로 당근 구매 해서 약간 아기 목이 불안 하지만 남편 있을때 쓰니까 한번씩 목자세 잡아 주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