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쪽쪽이 ㅠㅠ

낼 60일차 아기! 잠투정이 시작되면 찡올찡얼하다가 눕히면 그냥 울지않고 잘때도 있지만 (수면교육 성공한줄…) ㅋㅋ 대부분 안고 달래다가 더 잠와하고 눈 감기려하면 황급히 라라스에 눕혀 재워요! 쪽쪽이물리면 10분안에 잠들어서 물렸다가 자면 빼주는데 이습관 안좋을까요 ㅠㅠㅠㅠ 쭉 놔두면 스스로 깊은잠들어서 뱉기도하는데 전 그냥 잠들면 중간에 빼버려요 안울어서!!! 습관될까 무섭기도하고.. 근데 엄마는 편하고ㅠㅠ 쪽쪽이 안물리면 눈 동글동글 뜨고 잠드는 시간이 길어지거나 홍당무 되듯이 다시 울어서 다시 안게되네요🥲

댓글

8

  1. 저희 아들램은 뱉어버리고 굴러다니더라구요😢😢

  2. 저도 다올엄마처럼 손빠는것보다 나을거같아서 쪽쪽이줘요.....지가 자다가 뱉어용

  3. 자다가 어느 정도 되면 뱉길래 그런갑다 합니다 😭 손가락 빠는거 보단 낫지 않나 싶어서 흑흑.

  4. 저두 잠오면 쪽쪽이 물려줘야 눈 감아요! 그리고 막상 진짜 잠오면 뱉더라구!! 수면시간 연장할때 사용하기도하는데 깊게 잠들면 빠져도 모르는거 같아요!! 셔틀 아님에 감솨🫠

  5. 쪽쪽이 애기가 뱉으면 문제없는거같아여 ㅎㅎ 저도 낮잠연장때 또는 밤잠 입면하는데 칭얼댐이 너무 심할때 물려요!! 애기가 안빨고 계속 물고있는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빨고있는건 괜찮대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자다가도 빨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빠는건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