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은 만져주고 발은 양말.. ㅋㅋㅋ 보기엔 답답해보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손발 차가움🧐
최근 애기손싸개를 벗겨서 낮생활중이에요! 근데 손이 엄청차갑더라구요 ㅎㅎ 여태손싸개 싸놔서 몰랐나봐요 😅 피가 아직 손끝발끝 까지 안돌아서 그렇다는데 다들 그럴때 그냥 주물주물만 해주시나요? 오늘따라 찡찡 거리면서 잠만 자려고 해서 걱정이 되네요 ㅋㅋ 애가 잘자도 걱정~ 안자도 걱정~ 아주 모시고 사는중이에요🙄
댓글
24

ㅋㅋ 그쵸 아침마다 넘 차가워서 깜짝 놀라요 ㅋㅋ
발은 생각나면 양말 신기는데..손은 우리 아기 손이 차네~ 하고 그냥 냅두네요🤣🤣

ㅋㅋ 그쵸 이제 손싸개도 탈출해야되는데 손이 차가우니 왜이러나 싶더라구요 ㅋㅋ
땀이많아서 차가워요 ㅠ 그래서 저는 아예 양말은 못신기고 있어요..

아 땀이 많아서 차가운건가요?!!🧐

저희애긴 그래용 ㅜ발땀이 있더라구욥 축축해엽 ㅜㅜ

앗 ㅋㅋ 넘 귀여운데요❤️
손발은 금방 차가워져서 괜찮다구 배랑 가슴만 따뜻하게 해주면 된대서 그냥 두는데... 안되나요? ㅋㅋㅋ 가끔 너무 찹다 싶음 조물조물해주는 정도....ㅎㅎ

사실 ㅋㅋ 뭐 방법이 없어요🥲매번 조물조물 할수는 없어서 ㅋㅋ저도 배만 따뜻하게 덮어놔요 나중에 엄마들의 어택을 대비하고있어요 ㅋㅋ
전 애들 시원하게 키워야 한단 말만 듣고 손발 차가워도 괜찮은 줄 알고 추웟던 3-4월에도 집에선 양말 한번 안시키고 키웟어요 🤯ㅋㅋㅋㅋㅋㅋ아 무지한 애미땜에…애가 고생입니다 😂🤣

ㅋㅋ 저도 시원하게키워야한다고 그렇게 키우는데 손발이 차가우니 갑자기당황스럽더라구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