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약모밀!!

약모밀!!

약모밀 후기 올려야지 하다가 어느분이 먼저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만 올려봅니다ㅎㅎ 왼쪽위부터 아래로 오른쪽으로 1,2,3 순서에요! 저희 아기는 36.8~36.9도로 체온이 많이 높지는 않은 편인데 밤이나 낮이나 잘때 고개를 옆으로 누워 자서 볼이 베개나 손수건등에 많이 닿는 편이에요ㅠㅠ 아기띠하고 외출하면 바로 잠들어서 내내 볼이 제 옷에 닿아있느라 볼에 유독 태열이 좀 많았어요😂 저는 약모밀 로션만 구입했고 써보고 상태 본 다음 앰플을 사던지 말던지 하자 생각했었어요ㅎㅎ 집 온도는 23~24 도로 유지해줬고 습도는 50~60으로 조절했어요! 로션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번 발라줬고 바른지 얼마 안 지나서 아기가 고개를 돌려서 베개에 닦이거나 하면 분유 먹이면서 살짝만 보충해서 발라줬어요! 두번째사진은 이틀정도 발랐을때고 세번째 사진은 10일정도 발랐는데 저렇게 뽀송하게 말끔해졌어요! 사실 귀차니즘 만렙이라 제 얼굴도 스킨로션만 바르는 사람이라 수딩젤 뭐 그런건 안 샀어요😂😂 근데 약모밀 하나로 해결봤습니다,, 촉촉하고 금방 흡수되는데 안 끈적거리는게 약간 수딩젤+로션 이런 느낌이랄까요? 광고 믿고 산 것 중에 최고로 좋아요ㅠㅠ 저도 추천받아서 샀지만 지인들한테 마구 추천하고있어요ㅎㅎ 태열때문에 고생하신다면 약모밀 한번쯤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27

  1. 히히 저도 쓰고 있어요 촉촉하고 조아요!

  2. 우리아가도 조리원에서부터 태열로 고생해서 연고를 처방받아서 쓰고있는데, 아무래도 스테로이드가 들어가있으니 쓸때마다 찝찝했었어요ㅜㅜ 소율맘 믿고 로션 3개 구매했습니당! 우리아가한테도 효과 좋았으면좋겠다~좋은정보 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서준이도 분명 좋아질거에요!!😊😊

  3. 혹시 약모밀은 어디서 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아기전용 약모밀 판매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ㅠ

    1. subcomment icon

      네이버에 일센치약모밀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2.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4. 헐🫢 저도 사서 사용해봐야겠어요 🙃

    1. subcomment icon

      좋아요 좋아요!

  5. 요즘 베동에 약모밀이 핫하네요🤣 저는 앰플만 2+2로샀는데 거즈에 흠뻑묻혀주려고 집에있는 로션다쓰면 약모밀 로션도 사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거즈 올려주고 나중에 떼고 하기 귀찮아서 로션만 샀답니다...ㅎㅎㅎ 로션만 써도 진짜 좋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뭔가 광고가 너무 많이떠서 안믿었는데 찐후기들 믿고 질렀습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약모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