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저도 쓰고 있어요 촉촉하고 조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약모밀!!

약모밀 후기 올려야지 하다가 어느분이 먼저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만 올려봅니다ㅎㅎ 왼쪽위부터 아래로 오른쪽으로 1,2,3 순서에요! 저희 아기는 36.8~36.9도로 체온이 많이 높지는 않은 편인데 밤이나 낮이나 잘때 고개를 옆으로 누워 자서 볼이 베개나 손수건등에 많이 닿는 편이에요ㅠㅠ 아기띠하고 외출하면 바로 잠들어서 내내 볼이 제 옷에 닿아있느라 볼에 유독 태열이 좀 많았어요😂 저는 약모밀 로션만 구입했고 써보고 상태 본 다음 앰플을 사던지 말던지 하자 생각했었어요ㅎㅎ 집 온도는 23~24 도로 유지해줬고 습도는 50~60으로 조절했어요! 로션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번 발라줬고 바른지 얼마 안 지나서 아기가 고개를 돌려서 베개에 닦이거나 하면 분유 먹이면서 살짝만 보충해서 발라줬어요! 두번째사진은 이틀정도 발랐을때고 세번째 사진은 10일정도 발랐는데 저렇게 뽀송하게 말끔해졌어요! 사실 귀차니즘 만렙이라 제 얼굴도 스킨로션만 바르는 사람이라 수딩젤 뭐 그런건 안 샀어요😂😂 근데 약모밀 하나로 해결봤습니다,, 촉촉하고 금방 흡수되는데 안 끈적거리는게 약간 수딩젤+로션 이런 느낌이랄까요? 광고 믿고 산 것 중에 최고로 좋아요ㅠㅠ 저도 추천받아서 샀지만 지인들한테 마구 추천하고있어요ㅎㅎ 태열때문에 고생하신다면 약모밀 한번쯤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27
우리아가도 조리원에서부터 태열로 고생해서 연고를 처방받아서 쓰고있는데, 아무래도 스테로이드가 들어가있으니 쓸때마다 찝찝했었어요ㅜㅜ 소율맘 믿고 로션 3개 구매했습니당! 우리아가한테도 효과 좋았으면좋겠다~좋은정보 감사해요😊😊

서준이도 분명 좋아질거에요!!😊😊
혹시 약모밀은 어디서 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아기전용 약모밀 판매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ㅠ

네이버에 일센치약모밀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헐🫢 저도 사서 사용해봐야겠어요 🙃

좋아요 좋아요!
요즘 베동에 약모밀이 핫하네요🤣 저는 앰플만 2+2로샀는데 거즈에 흠뻑묻혀주려고 집에있는 로션다쓰면 약모밀 로션도 사야겠어요!

저는 거즈 올려주고 나중에 떼고 하기 귀찮아서 로션만 샀답니다...ㅎㅎㅎ 로션만 써도 진짜 좋더라구요!!

뭔가 광고가 너무 많이떠서 안믿었는데 찐후기들 믿고 질렀습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