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휴 너무 화가나는데 풀곳이 없어 글올려요ㅜㅜ 긴글주의ㅜㅜ

저는 6살 딸, 그리구 54일된 남자아기 이렇게 육아중이에요. 오늘 갑자기 딸 아이 유치원에서 담임선생님이 전화가 오시더라구요ㅜㅜ 딸이 열나고 목이 아프다고 한다고.... 그래서 저는 부랴부랴 아기띠 하고 분유 등등 챙겨서 유치원에 갔어요~ 도착해서 보니 딸이 식은땀이 나고 조금 처져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소아과를 가서 1시간 기다리고 진료를 보니 구내염ㅜㅜ 진단을 받았어요... 멀쩡했던 딸이 갑자기 열이나고 구내염진단을 받으니 혹시나 하고 유치원 선생님께 전화를 해서 혹시 반아이들 중에 감기걸린 아이가 있는지 물어봤어요ㅜㅜ 선생님께서 코감기 목감기 가 있는 아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선생님께 딸이 구내염을 진단받았고 아이들한테 혹시모르니 병원을 가보는게 좋겠다 이렇게 선생님께 얘기드렸고 죄송하다고도 했고 그렇게 전화를 끊었어요ㅜㅜ 그리고 1시간정도 지났나? 담임선생님 께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받으니 어머님 제가 안그래도 반아이 중에 구내염 진단을 받은 아이가 있는데 혹시 모르니 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아보라고 학부모님들께 전화를 하니 한 학부모님께서 저희 애기가 구내염인데 전염되는지 모르고 등원을 시켰다고 했다는 거에요ㅜㅜ하..... 저는 그것도 모르고 죄송하다고 그랬는데.... 심지어 그아이는엄마는 3남매를 키우고 계시는데...그리고 더 화가나는건 구내염에서 수족구 까지 왔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너무 화가나서ㅜㅜㅜ 전화해서 따질수도 없구 너무 화가나네요 54일된 신생아가 있어 미치겠어요ㅜㅜ 신랑은 출장중이구요ㅜ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댓글

8

  1. 아이궁 ㅜㅜ 속상하시겠어요 ㅜㅜ 아가 케어까지 ㅜㅜ 어서 큰 아이 괜찮아지길🙏🏻🙏🏻🙏🏻

  2. 모를수가 없어요 진단 받으면 병원에서 어린이집 보내지마라고 말해주거든요 무조건..보통은 완치 소견서를 주면서 등원 시키라고 해요

  3. 아이구 속상해라...글 보는 저도 속상한데 토끼맘님 오죽 하실지...첫찌에게 설명 잘 해주시고 아기랑은 철저하게 분리 하는 수 밖에 없겠네요. 전 아직 첫째 아기라 큰 도움도 못 드리지만...아무쪼록 큰 탈없이 잘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

    1. subcomment icon

      신랑도 왜 하필 지금 출장인지ㅜㅜ신랑 성격에 가만히 있을리가 없는데 원망스러우면서도 오히려 다행이라구 생각이 드네요ㅜㅜ 정신적 육체적 장난아니에요ㅜㅜ

  4. 3남매를 키우는데도 모를수도 있군요.. 하 토끼맘 지금 완전 신경 곤두세워서 아기들 보고 계시겠어요 ㅠㅠ 저라면 엄청 불안하고 화날거같아요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모를수가 없대요 선생님이ㅜㅜ 딸아이 같은반 아이가 막내고 그 바로 위에 8살 누나있는데 누나도 이유치원 다녔고 구내염에 수족구 걸린적 있대요... 그때도 이런일이 일어났는데 그 엄마 딸이 먼저 걸렸고 말도 안하고 일주일이나 등원을 했는데 선생님이 공지 보내니까 오히려 따졌다고 그러네요ㅜㅜ

  5. ㅜㅜㅜㅜㅜ 당황하시고 화나신마음 이해해요 저희조카도 얼집다니고 구내염인지 모르고 저희집에왔었는데 다행히 아가안옮았어요.. ㅠㅠ 애기들 면역력이강하다하니 좀믿어보시는편이😭😭😭 입에나면 구내염 손발에나면 수족구라하더라구요 아가 손발 자주확인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 나이 터울이 조금 나서 그런지 딸이 동생을 엄청 이뻐하고 그랬는데 지금 계속 하지마 가지마 그러구 있네요ㅜ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휴 너무 화가나는데 풀곳이 없어 글올려요ㅜㅜ 긴글주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