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 아내 넘 매력적..ㅋㅋㅋ 저도 회사 안가니 좀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가 참 심플하네요....

소변이나 대변은 정확하고 많이잘싸길래 어플에 등록안한지 꽤돼서 스케줄이 이 두개밖에없는데 하루가 너무 심플하네요....낮잠토끼잠에 토끼잠자니까 지도피곤해서 찡얼찡얼...3~6시는 마녀시간이라 잘안자는데 갑자기 품에서 자길래 인간침대중이네요.... 아기는이쁘지만 일활발하게하던때가 그립네요...(남편이 혀를 내두를정도로 일중독이였음 사내연애했을때 파트는다르지만 제가 상사였거든요....ㅋㅋㅋ)
댓글
7
밥주고 동요부르다 재우고 하다보면 하루가 훌쩍가네요 진짜 ㅎㅎ... 일할때가 그립기도 하면서 간만에 머리 안쓰고 몸쓰는거 하니까 스트레스 없이 좋기도 하고 아직 요상한 감정입니다 허허 9월 복직인데 약간 두렵네요 😇 아가는 정말 이쁜데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
사내연애했을때 파트는다르지만 제가 상사였거든요 - 뭐...뭔가 멋져요! 멋져!
하 ㅠㅠ 저도 요즘 문득 일다시 하고싶어요😂 남편이랑 같은일을 했어서 일 얘기 들으면 넘 그립지뭐에요 ㅋㅋ
저도요.. 아가는 너무 예쁘고 웃어주면 살살녹고 사랑스럽지만... 일할때가 그립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