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저도 사야겠네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템 튤립 노래 좋네요ㅎㅎ
새로운 육아템은 애기도 애기지만 저한테 활력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 튤립만 뜯엇는데 노래 중독적이에요ㅎㅎ
댓글
10
노래 듣다보면 ㅋㅋㅋ 로테이션이 너무 빨라서 지겨워져요... ㅜㅜ 노래가 너무ㅜ짧아요 ㅋㅋ ㅠㅠ
전 노랑 빨강 튤립만 샀는데 .. 다들 다른 색상 사셨군여 ㅠㅠㅠ

전 6개있아옄ㅋㅋㅋㅋㅋ 3개짜리 세트두개샀습니다

ㅋㅋㅋㅋ오! 뭐가 젤 조아요? 방금 빨튤 켜보니 노래마다 흔들면 다른소리가나더라구여 ㅋㅋ
ㅋㅋ 전 분홍튤립만 뜯었어요 둘리노래나와서 너무 반가운 🤣ㅋㅋ
ㅋㅋㅋㅋ 보라색튤립에 응가송 좋아요...

동의합니닷 흔들때마다 똥!똥!거리는거 들을려고 틀어요저는ㅋㅋㅋㅋ

있는지도 몰랐던 노래들인데 계속 듣다보니 가사도 외워지고 혼자도 웅얼거려욬ㅋㅋㅋ 중독성..

오...!!! 저도 주섬주섬 꺼내 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