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엔 방에서.. 아가도 안자고 싶은 날이 있나바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막수 후 아기 안 자면 어떻게하세요?
요즘 아기가 잠을 안 자려고 그래요 ㅠㅠ 7시 막수 후 아직도 안자고 눈말똥말똥!! 모빌보여주다 안 잘거같아서 그냥 아기방 침대에 뉘었는데.. 이렇게 수면교육해도 되겠죠? 원래는 바로 잘 잤는데 ㅋㅋㅋ 왜 이럴까요..증말..😫
댓글
10
저는 7시에 먹인다해도 11시쯤 또 먹여야해서 11시를 막수로 생각하고있어요...ㅎㅎ 저희 아기도 7시~10시 사이에는 안잘때가 많아서요ㅠㅠ

저도 그렇게 생각할까요?ㅋㅋㅋ 7시 11시에 주거든여..ㅎㅎ

그냥 11시가 막수다 생각하면 저는 맘편하더라구요ㅎㅎ 11시에 먹이면 완전 기절이에요!
전 막수가 뭔가 싶어요 흑흑...1시는 되야 주무시는 도겸군 🥹🥹🥹 이젠 포기 정말
낮잠 잘자서 깨어있는시간이 부족하면 그럴수있어요...!!!!! 안잘거같아도 일단 눕혀서 자는시간이라고 알려줘야할거같아용 ㅎㅎㅎ
불끄고 수면등 키고 지켜봐요.너무 안잔다 싶으면 쪽쪽이 물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