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삭스랑 머리띠 시강!!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예방접종

오늘 2차 예방접종 다녀왔어요! 아기띠 하구 다녀왔습니당 히히 로타바이러스 로타릭스로 했습니다! 장단점이 있는데 하는 사람들도 반반 엄마 마음이라고 해서 두번하는걸로 했습니당 애기가 나중에 크면 잘 안먹는대여 약인거 알구 ㅠㅠ 공복상태로 오라고 해서 일부러 오늘 아침수유하고 씻기고 수유하기 전 시간대 맞춰서 갔어요 근데 울애기,, 양쪽 허벅지에 한방씩 주사 맞구 로타백신약 먹는데 마치,, 분유 먹듯이 쪽쪽 잘먹구 자꾸 입따라가고 하니까 간호사 쌤이 “어궁~ 엄마가 많이 굶겼나보당 ㅠㅠ 배고파쪄~~ㅠㅠ?” 하는데 좀 민망쓰 해써요 ㅜㅜㅋㅋㅋㅋㅋ 하하 그리구 수유실에서 분유 먹구 잘 왔습니당 오전에 다녀왔는데 많이 아픈곳은 없나버ㅏ요 졸린지 칭얼대고 강성울음이나 짜증은 안내서 너무 다행이에요 ㅜㅜ 그리구 오늘 67일차인데,, 6.5kg 키는 58.8cm더라구요,,ㅎ 집에서 안고 몸무게 쟀을때 6.6kg나와서 에이 아닐거야 오차가 있댔어! 라며 남편과 서로 애써 위안을 했는데 저 몸무게가 맞더라구요 ㅎ... 어떻게 해야할지 좀 걱정이네요 ㅎ 당분간은 최대한 양을 좀 안늘리는 쪽으로 해야겠어요 ㅜㅜ 우당탕탕 잘 마쳤습니다 다른 맘님들은 로타 어떤거 하셨나용~?~?
댓글
24

감삼다!!! ㅋㅋㅋㅋㅋㅋ♥️
즤 애도 오늘 로타릭스 먹였는데 주사맞고 울던울음 뚝 그치고 냠냠 맛있게 먹더라고요 ㅎㅎㅎㅎ ㅎㅎ

규람이도 혹쉬,, 많이 굶고 갔나효?!ㅋㅋㅋㅋㅋ 약 먹는데 분유인줄 알고 먹는거 보니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더라구용ㅜㅜㅋㅋㅋ

네...ㅎㅎ 어쩌다보니 수유 시간 즈음에 접종하러 가는 바람에..엄청 맛있게 먹더라고요 ㅋㅋㅋ
고생하셨네요 ㅎㅎ 그래도 다실이가 약도 잘먹어서 다행이에요! 튼튼하게 잘크고 있네요😍 전 다음주에 접종예정인데 계속 고민이네요 ㅎ후

아유 감사합니당 ㅎㅎ 담주 준비 잘 해가셔서 무사히 마치시길 바랄게요 ㅎㅎㅎㅎㅎ 해윤이도 잘 마칠 수 있을거에요!
저는 로타텍으로 했어요! 둘다 비슷하다지만 면역범위가 넓다는걸로 ..ㅎㅎ

그쳐??? 아무래도 면역범위가 넓다하니 로타텍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ㅜㅜ 장단점은 분명한 것 같아요 ㅎㅎ
정말 맞아야 할 접종도 너무 많아 안타까워요. 진짜 스케쥴표 보는데 끝이 없다는 😭😭😭

맞아요 ㅜㅜㅜㅜ 후유~~! 무사히 끝내서 다행이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