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일 없다면 좋은거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열
어제 2개월 접종하고 왓어요~ 밤사이에 큰열없이 일어낫는데 이대로 끝일까요? 오늘도 열이 날수도 잇을까요?
댓글
14
오래안가서 다행이엇네요~
저희 아가는 오후에 접종했는데 다음날 점심부터 약간 열 오르기 시작해서 밤에 내렸어요!
열없이 지나가주면 좋져! 그래도 48시간정도는 지켜봐주라고 했던거 같아요!! 저희 아가는 24시간정도는 미열 있고 48시간까지 아픈지 내내 잠만 잤어요🥲

어제는 주사맞아 그런가 잠을 푹잣죠ㅋㅋ 지금은 소리지르고 신나셧어요~
열은 없었는데 접종 다음날까지 칭얼칭얼이었어요🥲

잠온다고 칭얼거리는것 뿐이네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