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4일 남아 3단계 갑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궁금해요
56일여자아기 2차B 맞을때 4.1 키로였는데요 지금 아가 기저귀사이즈 2단계 넘어가야되죠?? 집에 1단계 맥스드라이랑 네이처메이드가있는데 팸퍼스2단계쓰니 또 큰거같아서요ㅜㅜ 지금 56일아기 기저귀 어떤사이즈 쓰실까요??
댓글
25

남자아가들이좀더 커서그런걸까요???
전 네메 2단계! 5키로쯤 부터 썼어요. 도겸인 허벅지가 튼실하지 않아서 꽤 오래 2단계 할거 같아용!

저희아기도 허벅지가그릫게통통은 아니라 1단계쓰고 2단계로바꿔볼까 생각중이에요!!
팸퍼스가 하기스보다 좀 크더라구요!

아 그래서 되게 크다 ?하고생각했는데 좀더큰거였네요!!
5키로까지 2단계도 딱맞아서 겨우꾸역꾸역썼어요 새지는않았는데 응아하면 진짜 기저귀 흰부분없이 가득차서ㅋㅋㅋㅋ 69일차 6.3정도 여아인데 3단계차도 자국나구요 거의딱맞아요ㅜ 기저귀 100매도못쓰고 4단계가야될꺼같아요 억지로쓰고있어요 허벅지 쫑겨요

아가들마다 사이즈가 다 다르니 기저귀사이즈도 찾기가 어렵네요ㅜㅜ 저도응아하면 조금 차긴한데 그래도있는건다써야겠더라구요ㅜ 있는건아까워서 그죠ㅜㅜ

네ㅜ 2단계 첨에착용해서 많이넉넉해서 좀쓸줄알았더니 금방커요 맨날보는데 언제 궁뎅이도 허벅지도 커졌는지ㅋㅋ 저는 2단계 4박스사서 1박스반쓸때 이미 작아졋어요 남은거 끝까지다썼어요ㅋㅋ 2단계 핫밴츠기저귀됏거든요ㅋㅋ 응아샐까봐 맨날조마조마ㅡㅡㅋ 3단계 2박스샀는데ㅋㅋ 반박스 쓰고 이미 또 작은느낌입니다ㅋㅋㅋㅋ 반박스남을때 사야겠어요ㅜ 기저귀를
4.6kg 2단계쓰는데 허벅지 자국나요ㅜㅎㅎㅎㅎ

자궄은 다 나나보네요ㅜㅜ 있는거다쓰고넘어가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