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특히 밤에 잘때 젖 물고 자려고해요ㅠㅠ

51일차 아기 혼합수유중이에요 낮잠 잘때는 그나마 괜찮은데 꼭 막수 하고 잠들때 젖을 찾아요 ㅠㅠㅠ 우리 아가는 최대 100 먹는 아가인데 요새 분유도 잘 안먹고 100중에 100먹는날이 손에 꼽고 이마저도 겨우겨우 먹이고 먹여서 채워요 그래서 배고픈 가능성은 쪼금 적은것같기도 해요 그러다 꼭 침대 눕히면 찡얼대서 안아주면 가슴쪽으로 몸 굽히면서 입을 가슴쪽에 컹컹 하면서 갖다대요 나중에 습관될까바 웬만하면 안주려고 하는데 또 너무 아기인데 안주면 아기가 마상받을까 걱정되고ㅠㅠ 또 주자니 나중에 수면의식처럼 습관될까바 함부로 못주고 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잘때 젖 찾는 아기 경험해보신분 조언부탁두려요 ㅠㅠㅠㅠㅠ

댓글

21

  1. 빨기 욕구때문이에요!! 아직 아기 손 안빠나요?? 저도 젖물려서 재우다가 아기가 손빨기 시작하면서 가슴쪽에 컹컹거려도 침대내려놓으면 자기손 빨면서 진정하더라구요! 유투브 맘똑티비에서 엄마 손깨끗히 씻은 후 손가락 입에 넣어서 빨기욕구 충족해주라는 것도 봤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손 빨기 시작했어요!! 잘때는 스와들업 입히는데 팔이 짧아서 입까지 손이 안닿아 더 그러는것같긴 하네요 ㅠㅠㅠ 손 깨끗이 닦고 한번 해볼게요! 감사합니댱 🫶

  2. ㅎㅎ 저도 어제밤 인간 쪽쪽이로 재웠네요… 70일째 모유수유맘이요… 저는 새벽잠 새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역시 아무리 울고 보채고 강략하게 안주는게 맞는걸까요 누구는 단유할때나 되서 고민할 문제라 아가가 해주거 싶은대로 해주라고하고 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동의 해요, 아직은 아가가 원할때 그냥 물려주려구 해요, 이 시기도 얼마 안갈태니… 저도 쪽쪽이 가급적이면 안하려 노력하고 일기도 해서.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쪽쪽이 최대한 안물리고 싶기는 해요ㅜㅜ 근데 제가 인간쪽쪽이가 될까바 😂 아직 아가니까 원하는대로 물려주고 싶기도 하지만 소아과 의사들이 젖물려 재우지 말라고 해서 혼란스럽네요.. 사실 제가 맘 확실히 정하고 하면되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ㅠㅠ

  3. 저도 쪽쪽이 네개째 성공했어요.....애바애지만....모윰채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하.. 모윰 또 들여볼까요 ㅋㅋㅋㅋㅋ 좀더크면 물어줄까싶어 쌓이는 쪽쪽이가 몇갠지 ^^^

    2. subcomment icon

      빕스 누크 더블하트 거부해서 베동에서 추천받은 모윰 찰떨이에요...저도 모윰 안물면 없이 키울랬는데 너무 편해요ㅠㅠ 그리고 너무 귀여워요 쪽쪽이 빠는게ㅜㅜ

  4. 이때쯤부터 쪽쪽이 물리면되는데 모유수유 중이셔서 인간쪽쪽이가 되시는듯..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쪽쪽이도 한동안 빕스 잘물어서 더 시켰는데 또 안물고 스와비넥스꺼 그나마 물어쥬는데 이것도 도리도리 하면서 금방 뱉어버려요 ㅠㅠ

  5. 저도 쪽쪽이 안무는 아기인데 처음에 배고픈줄 알고 젖먹였다가 3분만에 젖물잠 하길래 이후로는 밥줄시간 쯤 아니면 안줘용 딱따구리가 돼서 미친듯이 젖쪽으로 물고 빨고 난리나는데 그냥 팔뚝 빨거나 목 빨게 놔둬용 젖물잠 안좋고 버릇된다그래서ㅠㅠ 쪽쪽이만 물어도 살거같은데 헛구역질해서ㅜㅜ 좀있으면 물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봅니당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앜ㅋㅋㅋ 딱따구리 ㅠㅠㅠ 가슴쪽에서 엄청 컹컹대고 안주면 울부짖고 그래서 맘이 넘 안조아요 ㅠㅠㅠㅠ 근데 저 또 궁금한데 그럼 밥때 수유하시면 아기 안자고 잘먹나요??? 저희아가는 10분 이상 먹지못하고 잠들어요 잠들면 그 이후로 인간쪽쪽이 되버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저도 거의 십분이고 그것도 귀만지고 말걸고 별짓해서 그정도예요ㅜㅜ 요즘은 모태기인지 빨기가 쎄진건지 7분도 있고 그래요ㅠㅠ 전 젖물잠인거 같으면 젖꼭지 계속 슬쩍슬쩍 빼보고 빠지면 그냥 그만먹여요 어차피 안먹어서 ㅠㅠ 양쪽 먹이시는분들 부럽습니다😭 너무 안먹고 잠들면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요즘은 많이 내려놓으려고 해요 ㅋㅋ.. ㅠㅠ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슬쩍슬쩍 빼보는거 공감요 저는 좀더 먹여보려고 매트에 눕혀봐요 그러면 자다가 어느순간 눈 슬며시 뜨기도 해요 그때 다시 물려보는 연습 해보고잇어요 ㅠㅠㅠ 그럼 10분만 물고 자면 다음 텀까지 몇시간이세용???

    4. subcomment icon

      반응수유중인데 두시간 반 세시간이요-! 잠오고 칭얼대면 두시간도 있는데 최대한 연장시켜서 두시간반에 먹여요 그 전에 주면 더 잘 안먹더라구요ㅠㅠ 혹시 탈리님 아기 밤잠은 잘자나요? 전 수유량이 적어서 그런가 밤잠을 안자요ㅠㅠ 쪽쪽이도 안물고 스와들도 안해서 그런것도 있는가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